본문 바로가기

결혼 덕담

결혼식 신랑아버지 덕담 예문

결혼식 신랑아버지 덕담 예문

 

반갑습니다. 저는 신랑 아버지 000입니다. 다들 바쁘신 와중에도 두 사람의 결혼을 축복해주시기 위해 귀한 발걸음 해주신 하객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귀한 따님을 훌륭하게 키우셔서 오늘의 결혼을 허락해주신 사돈 내외분께도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오늘은 참 기쁜 날입니다. 저희 부부는 딸 같은 며느리를, 신부의 부모님은 아들 같은 사위는 얻는 귀한 날입니다. 동시에 자식을 축가시키는 아버지로서 신랑 신부만큼이나 기쁘면서도 긴장되는 순간인 것 같습니다

이제 잠시 후면 사회의 당당한 일원으로서, 새롭게 한 가정을 꾸리게 되는 신랑 신부에게 하객 여러분들을 증인 삼아 한가지 당부의 말을 전하고자 합니다.

 

사랑하는 나의 아들아.

네가 세상에 태어났을때 느꼈던 행복처럼, 오늘 다시 태어나는 너를 보니 너무나 행복하고 대견하구나. 

이제 누군가의 아들이 아닌 한 가정의 가정으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잘 살아가길 바란다. 그 무엇보다도 너의 가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너의 아내와, 앞으로 생길 자식들을 가장 소중하게 여기는 든든한 가장이 되어주길 바란다.

 

사랑하는 나의 며느리이자 딸아.

이렇게 어여쁜 며느리를 새로운 딸로 맞이하게 되니 너무나 기쁘구나. 남편의 부족함을 채워주고 옳은 길을 갈 수 있도록 지지해주는 현명하고 지혜로운 아내가 되어주었으면 한단다.

 

너무나 잘 어울리는 너희 두 사람이기에 그 누구보다도 서로를 믿어주고 배려해주는 행복한 부부가 될 거라고 믿는단다. 

잘살거라. 사랑한다.

 

결혼식 신랑아버지 덕담 예문 더보기

 

 

신부아빠 덕담 예시

신부아빠 덕담 예시 안녕하십니까. 신부 000양의 아버지 000입니다. 오늘 저는 한명의 아들을, 신랑의 부모님은 한명의 딸을 얻는 귀한 날입니다. 이렇게 기쁜날에 두 젊은이의 앞날을 축복하기

moneystudyroom.tistory.com

 

 

신랑측 아버지 축사

신랑측 아버지 축사 안녕하십니까. 저는 신랑아버지 000입니다. 먼저 바쁘신데도 불구하고 귀한 시간내어 먼 걸음 해주신 양가 친지분들과 하객분들께 먼저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오늘

moneystudyroom.tistory.com

 

 

이상 결혼식 신랑아버지 덕담 예문이었습니다. 필요하신 분께 도움되시길 바랍니다.